커뮤니티

캔위성 체험·경연대회 커뮤니티 게시판 입니다.

Q&A
  • ▶ Q&A
  • 커뮤니티
  • Home

[답변] RAW Port ( CAN PORT 확인요 )

페이지 정보
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작성일 : 19-08-05 12:49
  • 댓글 : 0건   조회 : 67회

본문

1. 코드 업로드는 잘 되었나요?

    - 잘 되었을 경우,   USB와 통신은 문제가 없는 것입니다.

    - 안 되었을 경우,   UBS와 통신 관련 살펴보아야 하는데, 대부분 스위치 설정이 문제일 겁니다.


2. 코드가 잘 되었을 경우 DTLM 이 나오지 않는 경우,

    - 대부분 지상과 통신 포트 연결이 잘 안되었을 경우 입니다.( USB 활용시 )

    - 다른 것이 나오고 DTLM 이 나오지 않을 경우는 DTLM ON/OFF 설정이 안되어 있을 경우입니다.


3. 코드를 업로딩 시켰을 경우, 데이터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,

   - CansatPort 로 연결하였을 경우,

      메뉴 > CANSAT_PORT > PORT_DATA 에서 [ RAW PORT ] 를 클릭하여 [ CAN PORT ]  로 바꾸시고

      데이터가 입력되는지 확인해 보세요.


> > > 캔위성에 여러가지 코드를 업로딩시키고 관찰하고있었는데 DTLM 데이터가 지상국에서 수신되지 않고 Cansat_2017_ALL_With_SD_SUB_MSG.ino 코드를 업로딩시켰는데 Raw port로 데이터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> > 어떻게 해야 할까요? > > 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대회소개

경연대회

체험캠프

자료실

커뮤니티

지난대회소개

•  대회개요
•  앰블럼
•  문의
•  대회안내
•  대회지원사항 및 포상계획
•  대회규정
•  대회참가신청
•  캠프안내
•  캠프지원사항 및 포상계획
•  캠프규정
•  캠프참가신청
•  캔위성이란?
•  국내외 캔위성대회 소개
•  관련사이트
•  관련논문
•  온라인교육자료
•  공지사항
•  FAQ
•  Q&A
•  대회이모저모
•  2012년 대회
•  2013년 대회
•  2014년 대회
•  2015년 대회
•  2016년 대회
•  2017년 대회

전체메뉴닫기